The Definitive Guide to 곤지암리조트 스키강습
The Definitive Guide to 곤지암리조트 스키강습
Blog Article
하지만 스키어나 스노보더 상급자라면 짧은 슬로프 길이에 약간 실망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남에서의 접근성과 초보자 친화적인 컨베이어 리프트가 큰 장점입니다.
스키장 사고에 대해서는 판례도 여러 건 나와 있으니 사고 낸 후 어디 가서 쌍방이라는 이상한 소리 듣고 안 물어주려 한다면 바로 말해주자. 그리고 사고가 나면 상대와 자신의 상처나 장비 파손 상태를 따지지 말고, 가해자를 붙잡고 일단 의무실로 가야 한다. 그래야 기록이 남는다. 당시 패트롤, 의무실 인원의 증언과 가해자의 말이 재판이나 보험사에서는 중요하게 여겨지므로 가능하면 녹취, 녹화를 하는 것이 좋다.
- 힘을 줄때는 양쪽 엄지발가락과 발이 만나는 부분에서 좀 더 아래쪽에 불룩 튀어나온 부분을 누른다는 느낌 또는
- 오른쪽 스키에 올라 탈 때 프루그 파렌 때와 마찬가지지로 가능한 스키 안쪽 날을 누를 수 있도록 합니다.
- 프루그 보겐을 연습하는 방법에는 무릎 누르기 라던지 몇가지 방법이 있지만
이날 하필이면 폭설에 주니어 기선전이 열리는 날이라서 레드, 골드, 레인보우 모두 사용할 수 없었던 게 유일한 아쉬움~
첫해에는 재미만 붙여주느라 그 뒤로 한두 번? 친구들과 스키강습한 거 말고는 그냥 자유스키로 많이 태운듯~
무엇보다 스키는 안전과 직결된 것이기도 해서요. 다른 건 see it here 몰라도 초보자일 수록 꼭 정식업체에서 배우길 권장하는데요. 같은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이라도 이 안에서 공식적으로 강습할 수 있는 정식 업체가 따로 있더라고요. 참고로 저희는 이번에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강습 정식 업체인 비발디스키아카데미에서 스키강습을 예약했는데요. 지정 렌탈샵인 토마토렌탈샵에서 스키 장비 및 의류 렌탈까지 모두 올인원으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강습센터는 다른곳에 있긴하지만, 편의를 위해 강사님과는 스키장에서 만나게 되는데요. 스키학교 앞 핫도그매장 앞에서 강사님을 만났답니다. 스키학교는 입구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간 후 좌측에 위치하고 있어요.
스키를 처음 타는 초심자라면, 눈밭에서 굴러 넘어지는 것이 쪽팔리고 괴로워 보일지라도 속도가 붙어 내리막을 밑도 끝도 없이 가속하며 질주하는 것보다 안전하다는 것을 분명히 명심해야 한다.
속도와 거리를 늘리는 것은 금방이니 너무 조급해 하지말고 처음에는 조금씩만 미끄러지고 세웁니다.
스키가 미끄러지지 않는 방향은 경사에 대해 스키를 직각으로 놓는 것 뿐이다.
그냥 허벅지 터질것같이 가압해도 속도가 안준다. 만약 설질이 강설이나 아이스반이면 생명의 위협을 느낀다. 그럴땐 그냥 뒤로 기댄 채 탈탈 털리며 의무실 후송하면 토바겐을 다시 리프트에 올리고 타야한다.
그래서인지 강습의 레벨이 다르답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기본, 정말 교과서적인 완벽한 스키기술들을 배울 수 있어요.